AMFC, NEWS

구단뉴스

아산, ‘최익형의 퍼스트 터치 2기’ 성공적 마무리
관리자 2018-08-09 View   123



골키퍼 전문 용품 브랜드 ‘HO SOCCER’ 후원,

 

최익형의 FIRST TOUCH 2실전 연습경기로 프로그램 마무리.

 

아산 배방 탕정면에 위치한 물환경 축구센터에서 지난 8주간 펼쳐진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박성관)퍼스트 터치 2수업을 마무리하는 연습경기가 펼쳐졌다.

 

지난해에 이어 골커피 전문 용품 브랜드 ‘HO SOCCER’의 후원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된 퍼스트 터치 2는 상대적으로 전문적인 교육을 받기 힘든 골키퍼 포지션의 특수성 때문에 참가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며 지역사회와 원활한 교류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중인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대표적인 지역 공헌 활동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실전 연습경기는 8주간 진행된 수업을 실전에 대입해보고 감각을 익히기 위해 열렸다.

처음 수업을 시작했을 때 굴러오는 공도 제대로 못잡던 참가자들은 날라가는 공을 다이빙으로 던져 막을 만큼 성장한 모습을 보이며 최익형 코치를 흐뭇하게 했다.

 

작년에 이어 2년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최익형 코치는 작년에 이어 2년째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 굉장히 팬분들게 감사하고 소중한 시간이라고 생각한다. 두 번의 수업동안 많은 도움을 주신 HO SOCCER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내년에도 여건만 맞다면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팬이 늘어날 수 있게 앞으로도 계속 하고 싶다.”라며 두 번째 시즌을 마무리하는 소회를 밝혔다.

이전글U18 챔피언십 개최, 아산 막내들의 반란 보여줄 수 있을까? 2018-08-06
다음글아산, FA컵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광주전 임할 것 2018-08-10

댓글쓰기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