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아산, 21일 경남전 ‘푸드렐라’ 브랜드 데이 개최
관리자 2017-10-17 View   32


◇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 복기왕)은 오는 21() 3시 이순신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경남과의 시즌 마지막 홈경기에서 프리미어 스폰서인 푸드렐라의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정규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맞아 아산의 클래식 승격을 응원하러 온 팬들을 위해 선착순 500명에게 푸드트럭에서 조리된 푸드렐라제품의 시식권이 증정될 예정이며, 푸드트럭 근처에는 에어바운스가 설치, 슛팅 게임을 통한 푸드렐라경품이 지급 된다.

 

소비자들에게 정직하고 안전한 식품을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시장에 론칭된 푸드렐라2017 시즌 내내 K리그 축구팬들에게 회자되며 많은 궁금증을 유발, 브랜드 알리기에 톡톡한 효과를 거두었기에 아산의 축구팬들을 위해 시즌 마지막 홈경기에서 풍성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지난 927일부터 진행된 승격기원 이벤트인 “COME TOGETHER" 캠페인의 하이라이트인 모닝자동차 경품을 추첨 할 예정이다.

 

21() 홈경기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asanfc.com) 와 티켓링크 (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경기 당일에는 이순신종합운동장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 선착순 500명 푸드렐라 시식권 증정!

 

- 푸드렐라와 함께하는 하프타임 사다리 타기 이벤트 진행, 다양한 경품 증정!

 

  1. for rella” 에어바운스 슛팅게임, 푸드렐라 제품 증정

 

“COME TOGETHER" 캠페인 모닝자동차 경품 추첨

이전글“형들 축구장에서 만나요!” 아산, 동방초 찾아 21일 경남전 홈경기 홍보 2017-10-20
다음글아산-성남-부천, 준플레이오프 대진 아직도 모른다 2017-10-23

댓글쓰기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