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문화가 있는 날’에 아산무궁화 축구경기로 힐링하자!
관리자 2017-09-26 View   62

아산무궁화는 오는 27()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많은 아산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대전과의 홈경기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문화가 있는 날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로 지정해 각종 문화행사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정한 날이다.

시민들의 문화생활 관람 증진에 이바지하기 위해 이번 대전 전 입장권은 현장에서 구매 할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적용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에 지역 내 아산 상호 신용금고임직원들과 순천향대학교’, ‘선문대학교학생들이 아산무궁화의 승격에 힘을 보태기 위해 단체 관람을 할 계획이다.

 

한편 문화가 있는 날에 열리는 아산무궁화의 홈경기는 대학생 마케터 위드유가 직접 기획과 홍보를 맡아, 경기장내 푸드트럭존에 추억사진 촬영을 위한 감성 네온사인 포토존을 설치할 예정이며, 식전 행사로 순천향대 댄스동아리 REAL의 식전 공연과 함께 아산 지역 대학생 커플을 대상으로 사연을 받아 사랑의 프러포즈 이벤트를 하프타임에 진행할 예정이다.

 

올 시즌 마지막 야간경기가 치러지는 27() 홈경기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asanfc.com)와 티켓링크 (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경기 당일에는 이순신종합운동장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이전글아산무궁화, 홈에서 대전 상대로 ‘설욕전’ 준비! 2017-09-25
다음글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경기력 향상을 위해 고급형 벤치박스 설치 2017-09-27

댓글쓰기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