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아산무궁화, 충남 지역소주 ‘O2린’과 홍보 보조라벨 전달식 진행
관리자 2017-08-16 View   91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지난 14일 홈경기에 앞서 ‘O2을 생산하는 지역의 대표기업 ㈜맥키스컴퍼니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홍보 보조라벨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은 ㈜맥키스컴퍼니의 김규식 부사장과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박성관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김규식 부사장은 이순신종합운동장을 방문하여 대전‧세종‧충청권에 유통하는 ‘O2의 보조라벨 25만병을 통해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상호발전을 위한 노력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홍보 보조라벨을 전달받은 박성관 대표이사는 충청 대표소주 ‘O2과 함께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을 홍보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번 전달식을 계기로 축구단과 기업이 함께 지역사회에서 더 많은 일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맥키스컴퍼니는 ㈜선양의 새로운 이름으로 지역의 대표기업에서 전국적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고, 아산신도시 용곡공원 일대에 2.5km “에코힐링맨발황톳길을 조성해 시민들에게 건강쉼터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계족산 황톳길 조성, 맨발축제, 숲속음악회 등 다양한 콘텐츠로 지역민들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주는 사회적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과의 협업을 통해 앞으로 스포츠를 통한 지역공헌활동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이 함께한 ‘O2소주는 아산을 비롯한 충청지역 전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전글'김현 1골 1도움' 아산, 안양에 2-0 완승...3위 도약 2017-08-14
다음글아산무궁화, 어르신들의 체력증진을 위한 건강클리닉 열어 2017-08-17

댓글쓰기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등록